팔지말자. 사게하자!
2021. 5. 22. 17:04ㆍ나의 일상/나의 책 정리
728x90
반응형
파는 사람의 생각
반찬을 팔자. 이번엔 새로운 반찬 상품을 계약했으니 이벤트를 만들고 배너를 걸고 제휴를 하고, 또 어디에 광고를 하면 효율이 좋을까?
사게 하는 사람의 생각
반찬을 누가 사지? 그 사람들 어디 있어? 왜 사지? 더 사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? 안 사는 사람들은 왜 안 사지? 그 문제를 해결해주면 살까?
파는 사람을 팔고 싶은 마음에서 출발.... 사게 하는 사람은 사는 사람 마음에서 출발....
“마케터의 일 / 장인성 지음 ” 에서
나는 지금 어떤 생각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을까?
어느 마음을 가지고 얼마만큼 왔을까?
어느 쪽에 가까울까?
728x90
반응형
'나의 일상 > 나의 책 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슈퍼차지 파워BI] 데이터 모델링 이란? (0) | 2020.11.18 |
---|---|
재고관리 테크닉79 - 비정기.비정량 발주의 메커니즘 (0) | 2020.05.14 |
재고관리 테크닉79 - 적정재고란 무엇인가? (0) | 2020.05.09 |